여행˙맛집/맛집

영통 맛집 두리맛감자탕 다녀온 후기

이니셜J 2022. 8. 22. 21:45

 

이번에는 지난주에 다녀온 영통 맛집 두리맛감자탕 후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두리맛감자탕은 체인점인데요. 

 

그만큼 맛은 보장이 된다는 말이겠죠?

 

이곳은 신영통 본점이었습니다.

 

위치는 반월 삼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영통 맛집 두리맛감자탕 신영통점

주소: 경기 화성시 영통로 3-4

전화번호: 031-273-2525

 

 

추천글:

[여행˙맛집/맛집] - 동탄에 있는 <동타안>이라는 맛집추천 해봅니다

 

동탄에 있는 <동타안>이라는 맛집추천 해봅니다

오늘은 엊그제 다녀온 동탄 맛집 동타안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동타안은 가게 이름이 재밌죠? ㅎㅎㅎ 동탄 고깃집으로 꽤 유명한 곳이랍니다. ​ 위치는 아래와 같이 동탄 반송1길 23이고 1층

jyyj.tistory.com

 

 

 

외관 & 주차장

주차장이 넓어요 차는 한 10대 정도 주차가 가능합니다. 2중주차까지 하면 좀 더 할 수 있을것 같아요~

 

가게 내부 시설

신발장이 아주 넓어요~ 그리고 실내에 들어오면 이렇게 넓은 공간이 나타납니다!

 

테이블 갯수가 어마어마하죠? 아마 최소한 200명 정도는 충분히 수용할 수 있을 정도의 공간이었어요~

사장님께서 최근 리모델링을해서 원래 좌식으로만 구성되어있었는데, 최근에 손님들의 요구가 많아서 테이블로 모두 교체를 하셨다고 해요~

 

서구화되는 생활양식때문에 좌식 테이블이 불편한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센스있게 그런부분을 캐치하시고 빠르게 대응하시는 부분이 좋아보였어요~

 

여기는 단체룸입니다.

 

꽤 많은 단체 손님도 독립된 공간에서 회식을 즐길 수 있는 영통 맛집 두리맛 감자탕집 신영통점 이에요~

 

삼성전자에서 많이들 오신다고 해요~

 

카운터 옆에는 이렇게 무한리필 라면사리가 있었어요~

 

그리고 아이스크림도 먹을 수 있게 되어있었어요!

 

식사량이 많은사람은 아쉬움없이 라면사리 무한리필이니 좋을것 같아요 ㅎㅎㅎ

 

잘되는 집에는 비결이 있는데, 이게 또 하나의 비결이 아닐까요 ㅎㅎ

 

저는 굉장히 매력적으로 느껴지던데.

 

 

한켠에는 이렇게 놀이방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놀이기구는 없었지만 이렇게 게임기가 많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아이들이 게임하면서 집중하면 시간이 순삭되겠죠? ㅎㅎㅎ

 

메뉴

영통감자탕 맛집 두리맛감자탕 신영통점의 메뉴판입니다.

 

저는 이렇게 한눈에 보이는 메뉴판이 좋더라고요.

 

어떤곳 가면 메뉴판을 책처럼 만들어놓은곳이 있는데 저는 이런 스타일이 좋아요 ㅎㅎㅎ

 

우리는 감동 뼈다귀 감자탕 소자를 시켰어요~

 

그리고 금새 기본 반찬들이 나왔어요~

 

 

상차림

석박지와 배추김치, 고추, 당근이 나왔어요~

 

그리고 쌈장과 돼지등뼈 고기를 찍어먹는 겨자소스도 나왔어요~

 

이 석박지가 정말 맛있었어요~

 

달달하니 시원하고 아삭아삭해서 맛있더라고요.

 

고추와 당근은 안먹었어요~

 

평소에도 생고추는 잘 안먹거든요~

 

이건 수제비 반죽이에요.

 

랩에 쌓여져있고 아래쪽엔 일회용 위생장갑이 있어요~

 

감자탕을 맛있게 먹다가 공간이 나오면 수제비를 떠서 넣어서 익혀 먹으면 되요~

 

이따가 보여드릴게요~

 

자~ 이제 감자탕이 나왔습니다~

 

양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성인 3명이 먹어도 될 정도였어요.

 

저희는 라면사리도 못먹을정도로 조금 남겼습니다.

조금 시간이 지나자 팔팔 끓고있어요~

 

감자탕에 들어가는 돼지등뼈 고기는 이미 익혀져 있어서

 

사실 그대로 먹어도 되지만 어느정도 끓을때까지 기다렸어요~

 

팔팔 끓어야 더 맛있잖아요 ㅎㅎㅎ

 

맛 평가

자! 이제 시식시간! 돼지 등뼈에 붙은 고기가 많았어요~

 

꽤 두툼해서 발라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그리고 드디어 수제비를 먹을 시간이 됐어요 ㅎㅎㅎ

 

뚝뚝 떼어서 넣으면 되는데요.

 

생각보다 쫀득해서 그냥 당기면 이렇게 주~욱 늘어나요 ㅎㅎㅎ

 

힘을줘서 똑똑 끊어줘야 해요 ㅎㅎㅎ

 

이렇게 넣어서 익혀준 다음 먹으면 되요. 수제비가 익으면 투명해지고 윤기가 흘러요~

수제비가 익는동안 다시 감자탕 고기를 열심히 겨자소스에 찍어서 먹어줘요~

 

영통감자탕 맛집 두리맛감자탕 맛이 아주 좋았어요~

 

 

오랜만에 감자탕을 먹었는데 소주를 부르는 맛이었어요 ㅎㅎㅎ

 

하지만 운전을 해서 왔고 대낮이라서 간신히 참았습니다. ㅎㅎ​

우거지도 이렇게 듬뿍 들어있어요~

 

푹 익어서 감자탕 국물과 함께 먹으면 입안에서 아주 부드럽게 씹혀요~

 

감자탕 고기와 수제비, 감자도 번갈아가면서 열심히 먹어주었습니다. ㅎㅎㅎ

 

결국 아내와 저는 포식을 하고 왔네요~~

 

 

명함도 찍어보았어요~

 

가시기 전에 미리 전화해보시고 예약하면 좋을것 같아요~

 

지금까지 영통 맛집 두리맛감자탕 신영통점에서 맛있는 감자탕 먹고온 후기 였어요~

 

잇님들 모두 행복하고 여유있는 저녁시간 보내시고 행복하세요~^^

 

 

추천글:

[여행˙맛집/맛집] - 광교 엘포트몰 맛집 중식당 칸지고고 먹을만 했어요

 

광교 엘포트몰 맛집 중식당 칸지고고 먹을만 했어요

오늘은 점심으로 아내와 광교 엘포트몰 맛집 칸지고고에 다녀왔습니다. 간만에 중국요리가 먹고 싶었거든요? 집에서 멀지 않은 광교 엘포트몰에 위치하고 있어서 쇼핑도 할겸 바람도 쐘겸해서

jyyj.tistory.com

[여행˙맛집/맛집] - 세류동 맛집 추천! 이서방 왕족발보쌈 후기

 

세류동 맛집 추천! 이서방 왕족발보쌈 후기

오늘은 세류동 맛집이라고 하는 이서방 왕족발보쌈집 리뷰를 간단하게 올려보려고 합니다. 정확한 위치는 아래 지도에서 보시듯 세류동 세권로 큰길가에 있어요~ 이서방왕족발보쌈 수원세류동

jyyj.tistory.com

[여행˙맛집/맛집] - [동탄] 생갈비 맛집 하우정 숯불구이 다녀온 후기!

 

[동탄] 생갈비 맛집 하우정 숯불구이 다녀온 후기!

주말에 장인어른과 장모님이 올라오셨다. 처제도 조카 보고 싶다며 합류했다. 어떤 메뉴를 먹을까 하다가 역시 가족 모임에는 소고기라는 결론을 냈다. 검색을 해본 결과, 가까운 곳 중에서 동

jyyj.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