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맛집

BBQ 황금올리브 순살 치킨 후기

이니셜J 2022. 8. 23. 17:30

 

오늘은 오랜만에 치킨을 먹기로 했어요. 치킨은 BBQ가 가격은 비싸도 양도 많고 실패 확률이 가장 적은 것 같아요.

 

그래서 저희집은 치킨은 BBQ를 가장 자주 먹습니다.

 

주문을하고 40분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드디어 초인종이 울리네요~ ㅎㅎ 

 

BBQ 황금올리브 순살 치킨

BBQ황금올리브순살치킨

 

추천글:

[여행˙맛집/맛집] - 영통 맛집 두리맛감자탕 다녀온 후기

 

영통 맛집 두리맛감자탕 다녀온 후기

이번에는 지난주에 다녀온 영통 맛집 두리맛감자탕 후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두리맛감자탕은 체인점인데요. 그만큼 맛은 보장이 된다는 말이겠죠? 이곳은 신영통 본점이었습니다. 위치는 반

jyyj.tistory.com

 

 

이번에 시킨 메뉴는 BBQ황금올리브순살치킨입니다. 순살치킨은 뼈를 직접 발라먹지 않아도 되서 먹기 편리하고 손에 기름 묻히지 않아도 되서 즐겨 먹습니다~ 캔콜라 1개와 치킨무, 양념소스 10년넘게 변하지 않는 구성이네요~

집에서 먹는것이기 때문에 김치도 곁들이고요 흰 쌀밥도 곁들여서 치킨만 먹으면 느끼해질 수 있는데 저녁식사겸 같이 먹으면 좋답니다~

 

BBQ황금올리브순살치킨 도착했을때 아직 따듯~했어요. 그리고 적당히 잘 튀겨진 것 같아요~ 기름기도 많지 않고 덜익은 부분도 없었습니다~

 

일하고 와서 약간 피곤하지만 역시 치킨을 먹을 생각에 기분이 좋아지네요~ 날씨가 요즘 참 더워서 힘든데 맥주 한잔과 BBQ황금올리브순살치킨 한마리 땡기면서 가족들과 이야기 나누면 스트레스가 풀리지요~

 

소스를 발라서 먹어줍니다~ 그냥 BBQ황글올리브순살치킨만 먹으면 약간 심심할 수 있거든요. 한입에 넣으면 좀 크고 뜨거워서 반씩 베어 먹습니다~ 튀김옷이 바삭바삭 하네요~

당연히 치킨무는 완전 소중합니다. 소화를 도와주고 입안을 개운하게 만들어주죠. 

속살까지 잘익었어요~ BBQ황금올리브순살치킨은 닭가슴살을 위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아주 담백합니다. 맥주안주로 아주 딱이에요~

 

저희 딸도 치킨먹으니 기분 좋아보이네요~~ㅎㅎ 치킨과 함께 멸치랑 김치랑 김도 같이 반찬으로 먹었습니다. 부쩍 컸어요~ 벌써 이렇게 어린이가 되다니...ㅠㅠ

양이 아주 많았어요. 이제 3조각이 남앗는데 배가 많이 부르네요~ 역시 BBQ치킨은 양과 맛이 보장되서 좋아요.

그렇지만 역시 치킨은 남기면 안되죠~ 이번에는 냉장고에서 머스타드 소스를 꺼내서 찍어서 마무리를 해줍니다 ㅎㅎ 이렇게 살은 쪄가고~ ㅎㅎ

 

오늘은 간단하게 이렇게 BBQ황금올리브순살치킨으로 가족들과 저녁식사를 했답니다~ 여러분들도 날씨가 많이 더워서 바깥에서 힘든 하루 보내셨나요?

저처럼 치킨 한마리 시켜서 시원~한 맥주와 함께 스트레스 날려버리세요! 그럼 저는 이만~

 

 

추천글:

[여행˙맛집/맛집] - 동탄에 있는 <동타안>이라는 맛집추천 해봅니다

 

동탄에 있는 <동타안>이라는 맛집추천 해봅니다

오늘은 엊그제 다녀온 동탄 맛집 동타안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동타안은 가게 이름이 재밌죠? ㅎㅎㅎ 동탄 고깃집으로 꽤 유명한 곳이랍니다. ​ 위치는 아래와 같이 동탄 반송1길 23이고 1층

jyyj.tistory.com

[여행˙맛집/맛집] - 세류동 맛집 추천! 이서방 왕족발보쌈 후기

 

세류동 맛집 추천! 이서방 왕족발보쌈 후기

오늘은 세류동 맛집이라고 하는 이서방 왕족발보쌈집 리뷰를 간단하게 올려보려고 합니다. 정확한 위치는 아래 지도에서 보시듯 세류동 세권로 큰길가에 있어요~ 이서방왕족발보쌈 수원세류동

jyyj.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