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맛집

세류동 맛집 추천! 이서방 왕족발보쌈 후기

이니셜J 2022. 8. 22. 18:02

 

오늘은 세류동 맛집이라고 하는 이서방 왕족발보쌈집 리뷰를 간단하게 올려보려고 합니다.

 

정확한 위치는 아래 지도에서 보시듯 세류동 세권로 큰길가에 있어요~

 

 

이서방왕족발보쌈 수원세류동 본점

 

추천글:

[여행˙맛집/맛집] - [수원] 부대찌개 맛집 두꺼비집

 

[수원] 부대찌개 맛집 두꺼비집

수원 경기도청 벚꽃 축제에 왔다가 배고파서 들어간 집이다. 알고 보니 맛 집으로 소문난 집이었다. 무려 1980년부터 운영되어온 집이라고 한다. 그렇다면... 지금은 42년차다. 42년!! 어쩐지 부대

jyyj.tistory.com

 

 

건물 좌측으로 돌아가면 지하 주차장에 차를 주차할 수 있어요~

 

주차를 하고 1층으로 올라와서 이서방왕족발보쌈 본점 입구로 왔어요~

 

 

가게 내부는 이런 모습이에요~ 테이블은 대략 20~24개 정도 있었던걸로 기억해요~ 생각보다 넓어서 단체 손님도 충분히 수용할 수 있는 규모였습니다.

 

예약을 하고 갔더니 자리에 예약석 표시가 되어 있었어요~ ㅎㅎㅎ

 

메뉴판이니 참고하세요~~

 

저희는 보쌈 중간사이즈로 주문했고 서비스가 있어서 서비스는 쟁반막국수를 선택했어요~

 

그리고 아이 먹을 공기밥도 하나 주문했답니다~

 

벽에는 이렇게 TV방송에도 출연했던 집이라는 내용이 표시되어 있었어요~

 

보쌈 주문하고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한번 읽어보기 좋았어요~​

조금 기다리자 반찬들부터 나오기 시작했어요~

 

이 상추에 보쌈을 쌈싸먹는게 가장 맛있었어요~

 

김치는 특이하게 보통 보쌈김치와는 조금 다른 맛이었어요~

 

그래도 같이 싸먹기에 좋았어요!

 

미역국이 같이 나와서 좋았어요~

 

아이가 미역국을 잘 먹는데 중간에 한번씩 떠 먹으면 보쌈고기 특유의 느끼한 맛을 잡아주더라고요~ ^^​

조금 기다리자 곧 이어서 보쌈 중간 사이즈가 나왔어요~

 

보쌈고기는 만약 살코기만 원하시면 미리 말씀하시면 살코기만 주신다고 해요~

 

저희는 특별히 가리지는 않아서 지방부위랑 같이 있는 보쌈고기를 먹었는데요.

 

제 입맛에는 같이 섞여있는게 더 부드러워서 맛있더라고요~

 

또, 이서방왕족발보쌈은 이렇게 고체연료에 불을 붙여서 화로위에 올려줘요.

 

살짝 찜기 같은 느낌인데요.

 

아래쪽에서 수증기가 올라와서 고기가 촉촉하게 계속 따듯함을 유지해서 먹는내내 너무 좋았네요.

 

세류동 맛집으로 검색하면 나오는 이유가 있었더라구요.

 

 

보쌈을 한점 먹고 있는데,

 

곧바로 쟁반막국수 서비스가 나왔어요~

 

이거 서비스 맞나요? 양이 엄청 많았어요~

 

저는 이 쟁반막구수만 따로 팔아도 될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ㅎㅎㅎ 

 

엄청 만족스러운 기분~

 

이렇게 한상 차려놓고 보니 양이 참 많네요~

 

저희 가족은 저랑 와이프, 그리고 6살 여자아이인데요.

 

보쌈 고기는 다 먹고 쟁반막국수는 조금 남겼어요~

 

보쌈은 중짜리로 시켰으니 참고하세요~

 

이서방왕족발보쌈의 시그니처 보쌈고기를 하나 집어서

 

새우젓에 찍어서 상추위에 놓고

 

보쌈김치도 하나 척~ 적당히 올려놓고

 

쌈장에 마늘하나 찍어서 올리면 쌈 하나 완성~!

 

이거 한입에 넣으면 세상 다 가진것 같은 행복한 맛~ ㅎㅎㅎ

 

그런 맛이었습니다 ^^

 

상추 없이 보쌈고기와 김치,

 

새우젓만 조합해서 먹어도 맛있었어요~

 

세류동 맛집 검색 하셔서 이서방왕족발보쌈 선택하시면

 

후회 없으실거에요. 사심없이 말씀드립니다.

 

 

중간중간 이렇게 막국수도 먹어줘야죠~

 

달콤 새콤하니 좋았어요~

 

서비스라니 너무 퍼주는거 아닌가요~? ㅎㅎㅎ

​​

수원 사시면 세류동 맛집 이서방왕족발보쌈 한번쯤 와보실만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보쌈과 막국수 추천합니다~

 

 

추천글:

[여행˙맛집/맛집] - 광교 갤러리아 맛집 <찰스의 식탁> 다녀온 후기

 

광교 갤러리아 맛집 <찰스의 식탁> 다녀온 후기

오늘은 아내와 함께 점심을 먹으러 가까운 광교 갤러리아 맛집인 <찰스의 식탁>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유명한 이재훈 쉐프님이 운영하는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이재훈 쉐프님 영어 이름이 찰

jyyj.tistory.com

[여행˙맛집/맛집] - 광교 엘포트몰 맛집 중식당 칸지고고 먹을만 했어요

 

광교 엘포트몰 맛집 중식당 칸지고고 먹을만 했어요

오늘은 점심으로 아내와 광교 엘포트몰 맛집 칸지고고에 다녀왔습니다. 간만에 중국요리가 먹고 싶었거든요? 집에서 멀지 않은 광교 엘포트몰에 위치하고 있어서 쇼핑도 할겸 바람도 쐘겸해서

jyyj.tistory.com

[여행˙맛집/맛집] - 동탄에 있는 <동타안>이라는 맛집추천 해봅니다

 

동탄에 있는 <동타안>이라는 맛집추천 해봅니다

오늘은 엊그제 다녀온 동탄 맛집 동타안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동타안은 가게 이름이 재밌죠? ㅎㅎㅎ 동탄 고깃집으로 꽤 유명한 곳이랍니다. ​ 위치는 아래와 같이 동탄 반송1길 23이고 1층

jyyj.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