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맛집

광교 갤러리아 맛집 <찰스의 식탁> 다녀온 후기

이니셜J 2022. 8. 22. 15:50

 

오늘은 아내와 함께 점심을 먹으러

 

가까운 광교 갤러리아 맛집인 <찰스의 식탁>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유명한 이재훈 쉐프님이 운영하는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이재훈 쉐프님 영어 이름이 찰스인가봅니다.

 

 

 

 

 

 

찰스의 식탁

 

 

주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 124 갤러리아백화점 9층

영업시간: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 오픈시간인 10:30AM - 8:00PM

 

 

 

위치는 9층에 있어요~ 스타벅스 맞은편이에요~

가게 내부로 들어가면 이렇게 테이블들이 있어요~

 

점시시간이라서 사람들이 꽤 많이 있었어요~

 

평일 점심시간인데도 이정도 손님들이 있는 것을 보면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 맛집이 맞는 것 같아요.

 

 

위생적인 오픈주방 스타일로 되어 있었어요~

 

그래서 이렇게 화덕에서 피자 굽는 모습도 바로 직관할 수 있었어요~

 

오픈주방이 저는 좋더라구요. 

 

더 먹을 맛이 난다고 해야하나? ㅎㅎㅎ

 

 

'찰스의식탁'은 '찰스'라는 가상의 인물이

 

세계를 여행하면서 만난 맛있는 요리들을 선보이는 컨샙이라고 하네요!

 

즉, 세계 각국의 맛잇는 요리들을 모아서 퓨전 스타일로 만들어내는 것 같아요!

 

이재훈 쉐프님 영어 이름하고는 상관이 없었네요 ㅎㅎ

 

 

조금 기다리자 음식들이 나왔어요~ 저희는 '스모크 함박 스테이크'와 '찰스 피자'를 시켰어요~

 

먼저 스모크 함박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계란, 해쉬 포테이토, 함박스테이크, 샐러드가 곁들여진 메뉴였어요~

 

한끼 식사하기 너무 좋은 구성이죠?

 

탄수화물, 단백질, 채소까지 골고루 섭취할 수 있는 구성이더라고요!

 

스테이크도 이렇게 예쁘게 잘라서 포크로 한조각씩 먹으면 먹기 편하고 맛잇었어요~

 

나이프로 슥슥 살라도 쉽게 썰릴 정도로 부드러운 식감이었습니다.

 

아이가 먹기에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저는 해쉬포테이토도 좋아하는데, 그냥 감자튀김이 아니라 해쉬포테이토라서 더 좋았습니다.

 

씹는 맛이 더 바삭하고 쫄깃한 느낌이 드거든요.

곧이어서 '찰스 피자'도 나왔어요~

 

바삭하게 튀긴 새우와 루꼴라가 듬뿍 올라가있었어요~

 

그리고 브라타치즈가 덩어리 덩어리로 돌라가져있었고 올리브까지~

 

이런 스타일 피자 너무 좋아요!

 

찰스의식탁 제법 마음에 드는 광교 갤러리아 맛집이에요~

 

 

 

찰스피자와 스모크 치즈 함박 스테이크입니다!

토핑이 풍성했던 '찰스 피자' 강추 메뉴랍니다~ 

 

광교 갤러리아 맛집 찰스의식탁 예약 전화는 아래 명함 참고하세요~

 

지금까지 광교 갤러리아백화점 맛집

 

찰스의 식탁에서 아내와 맛있는 점심 먹고 온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추천글:

[여행˙맛집/맛집] - 광교 엘포트몰 맛집 중식당 칸지고고 먹을만 했어요

 

광교 엘포트몰 맛집 중식당 칸지고고 먹을만 했어요

오늘은 점심으로 아내와 광교 엘포트몰 맛집 칸지고고에 다녀왔습니다. 간만에 중국요리가 먹고 싶었거든요? 집에서 멀지 않은 광교 엘포트몰에 위치하고 있어서 쇼핑도 할겸 바람도 쐘겸해서

jyyj.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