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맛집

수원 신동 유마카롱 후기

이니셜J 2022. 8. 22. 17:41

 

몇일 전 일요일에 가족들과 산책도 할겸 신동 수변공원에 갔다가

 

신동마카롱집 유마카롱에 들러서 마카롱과 스콘을 사왔어요~

 

후기를 남겨봅니당~

 

 

신동 유마카롱 후기

 

 

추천글:

[여행˙맛집/맛집] - 광교 갤러리아 맛집 <찰스의 식탁> 다녀온 후기

 

광교 갤러리아 맛집 <찰스의 식탁> 다녀온 후기

오늘은 아내와 함께 점심을 먹으러 가까운 광교 갤러리아 맛집인 <찰스의 식탁>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유명한 이재훈 쉐프님이 운영하는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이재훈 쉐프님 영어 이름이 찰

jyyj.tistory.com

 

 

 

 

 

유마카롱에 도착했어요~

 

이렇게 생긴 예쁘고 아담한 신동마카롱집이에요~

매장 앞에 이렇게 깜찍한 벤치도 있고 음료 메뉴판도 있어서 커피,

 

아이스티, 에이드 등의 음료도 판매하는것과 가격을 알 수 있었어요~

 

 

신동마카롱집 유마카롱에 들어가면 이런 내부 전경을 볼 수 있어요~

 

아담하고 깔끔했어요~

아, 그리고 G드림카드 소지아동과 소방공무원은 1일 2마카롱을 선물하신다고 해요~

 

사장님 마음씨가 참 고우시네요 ^^

내부 인테리어는 이렇게 귀엽고 아기자기 하게 잘 꾸며놓으셨어요~

 

코로나19에 대한 방역 대책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마스크를 꼭 착용하고 손소독제를 사용하고 들어가야 했어요~

신동마카롱집 유마카롱은 일주일중에 금토일만 영업을 하신다고 해요~

 

나머지 시간에는 마카롱 제작을 하시는것 같아요.

 

그러니 금툐일 오후 1시 이후에 방문해주시면 될듯 합니다.

 

저희도 2시쯤 방문했어요~

현재 남아있던 마카롱들을 찍어보았어요~

 

솔티카라멜, 초코볼등 여러가지를 주문했어요~

 

한입 마카롱도 맛있어보여요~

 

나중에 한입마카롱도 먹어보고 싶어요 ^^

 

 

 

그리고 유마카롱은 주먹스콘도 판해중이었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스콘~

 

맛있을것 같아서 더블치즈올리브로 하나 주문했어요~

 

집에와서 아내와 아이와 함께 즐거운 오픈 시간을 가졌답니다 ㅎㅎㅎ

황치즈와 순우유초코볼 마카롱이에요~

 

꼬끄가 아주 쫀득쫀득하니 참 마음에 들었어요~

 

너무 달지않고 적당히 달았어요~

 

그리고 크림은 버터가 많이 들어있어서 부드러운 맛과 풍미가 돌았어요~

 

집에서 아이스커피 한잔 타서 같이 먹으니 궁합이 아주 잘 맞았아요~ ^^

 

유마카롱~ 신동마카롱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이번엔 주먹 스콘이에요~

 

진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했어요~

 

보통 알고있는 일반적인 스콘은 굉장히 딱딱하고 건조한데요.

 

유마카롱의 스콘은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제 취향이었네요~

 

 

혹시 관심 있는 분들은 금,토,일 오후 1시부터 방문하시시면 될것 같아요~

 

주문 예약은 카톡에서 유마카롱 검색해서 친추하고 할 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지금까지 신동 유마카롱에서 마카롱 사먹은 후기 였습니다! 

 

 

추천글:

[여행˙맛집/맛집] - 광교 엘포트몰 맛집 중식당 칸지고고 먹을만 했어요

 

광교 엘포트몰 맛집 중식당 칸지고고 먹을만 했어요

오늘은 점심으로 아내와 광교 엘포트몰 맛집 칸지고고에 다녀왔습니다. 간만에 중국요리가 먹고 싶었거든요? 집에서 멀지 않은 광교 엘포트몰에 위치하고 있어서 쇼핑도 할겸 바람도 쐘겸해서

jyyj.tistory.com

[여행˙맛집/맛집] - 동탄에 있는 <동타안>이라는 맛집추천 해봅니다

 

동탄에 있는 <동타안>이라는 맛집추천 해봅니다

오늘은 엊그제 다녀온 동탄 맛집 동타안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동타안은 가게 이름이 재밌죠? ㅎㅎㅎ 동탄 고깃집으로 꽤 유명한 곳이랍니다. ​ 위치는 아래와 같이 동탄 반송1길 23이고 1층

jyyj.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