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맛집

광교 엘포트몰 맛집 중식당 칸지고고 먹을만 했어요

이니셜J 2022. 8. 22. 14:35

 

오늘은 점심으로 아내와 광교 엘포트몰 맛집 칸지고고에 다녀왔습니다.

 

간만에 중국요리가 먹고 싶었거든요? 

 

집에서 멀지 않은 광교 엘포트몰에 위치하고 있어서 쇼핑도 할겸 바람도 쐘겸해서 주차 걱정없이 집을 나섰습니다.

 

칸지고고는 체인 중식당이어서 다른 지점들도 많이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광교 엘포트몰 맛집 칸지고고 후기

 

추천글:

[여행˙맛집/맛집] - [수원] 부대찌개 맛집 두꺼비집

 

[수원] 부대찌개 맛집 두꺼비집

수원 경기도청 벚꽃 축제에 왔다가 배고파서 들어간 집이다. 알고 보니 맛 집으로 소문난 집이었다. 무려 1980년부터 운영되어온 집이라고 한다. 그렇다면... 지금은 42년차다. 42년!! 어쩐지 부대

jyyj.tistory.com

 

 

 

 

주차는 지하 2층에 하고 칸지고고는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입구에는 주중 점심 할인 EVENT로 중국식 냉면과 냉짬뽕이 10,000원으로 할인 중이고, 런치 콤보로 요리를 곁들인 식사가 가능해서 인기가 많아보였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는 사모님 정식을 먹기로 했습니다. 오랜만에 다양한 중식 요리 맛을 보고 싶었거든요~

 

아래는 방문하실 분들을 위한 메뉴판입니다. 

 

 

가게 실내 전경입니다. 홀은 이렇게 테이블이 대략 12~13개 정도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아담하다라고 생각하고 있던 찰나에 단체 방이 눈에 들어 왔습니다.

 

가게를 빙~ 두르는 형상으로 단체 개별룸이 있었어요. 8인 석 부터 16인석까지 다양하게 구성된 룸이 총 7개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가족 모임, 직장인 회식에 안정맞춤으로 준비 된 식당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렇게 개별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방해 받지 않고 오손도손 이야기 할 수 있으니 좋은것 같아요. 특히 저는 중식당에서 가족모임이나 직장 회식을 하면 음식이 코스에 맞춰서 나오기 때문애 고기를 굽거나 반찬을 셀프로 더 가져오거나 그럴 일이 없어서 좋더라고요.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자스민차와 분위기가 물씬 나는 인테리어도 찍어보았습니다.

 

ㅎㅎㅎ 시원하고 향긋한 냉차라서 좋았습니다.

 

 

처음 나온 요리는 해파리 냉채 입니다.

 

새콤 하니 시원하고 달콤해서 맛있었어요~

 

특히 아내가 양상추와 해파리 냉채를 좋아하더군요~

 

그 다음엔 해산물 누룽지 스프가 나왔습니다.

 

뜨근~ 한 전분이 섞인 육수와 해산물이 쫄깃하게 씹히는 맛이 좋았습니다~

 

그 다음엔 깐풍 가지 새우가 나왔어요~

 

제가 가지는 특별히 좋아하진 않는데 이렇게 깐풍식으로 요리를 하니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새우도 통통하고 깐풍 소스가 달콤하면서도 매콤해서 입맛을 확 돋구어 주었습니다.

 

그 다음엔 제가 참 좋아하는 탕수육 입니다. ㅎㅎㅎ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 이었고, 소스도 적당히 달콤해서 제일 맛있었어요~ 

 

칸지고고 광교 엘포트몰 맛집이 맞네요.

 

어쩐지 사람도 많더라고요.

 

이제 식사를 선택했는데 저와 와이프는 둘다 자장면을 시켰습니다.

 

면발이 탱탱해서 맛있었어요~

 

확실히 바로 만든 자장면이 배달 자장면보다 맛있는것 같아요.

 

당연하겠죠?

 

다른 요리를 안 드시고 자장면 하나만 드셔봐도 알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건 최근엔 먹어본 기억이 없는 딸기 샤베트 후식이랍니다.

 

칸지고고에서는 이렇게 후식까지 센스있게 준비하셨더라고요.

 

달콤하고 시원하게 마무리 하니 이 여름에 잘 어울리는 후식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렇게 마무으~~리~~ ㅎㅎㅎ

 

점심으로 아내와 둘이서 아주 맛있는 식사였어요.

 

광교 엘포트몰 맛집 찾으신다면 칸지고고에서 점식 사모님 정식 한번 권해볼께요.

 

보니까 배달, 픽업, 매장 식사 모두 가능한 곳이었어요.

 

근처에 사시는 분들 배달로도 드실 수 있으니 이용해셔요~

 

칸지고고 전화번호는 이쪽에 있습니다.

 

메뉴판도 찍었으니 주문하실 때 참고하세요~

 

광교엘포트몰에는 교보문고도 있으니 식사하시고 잠시 독서하시면서 휴식시간을 갖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주차는 결제하실때 말씀하시면 2시간 넣어주시네요.

 

So~ Good~~!!

 

이렇게 아내와 둘이서 맛있는 점심식사 한 후기였습니다.

 

가족모임과 회사 회식으로 안정맞춤인 칸지고고 추천합니당~

 

 

추천글:

[여행˙맛집/맛집] - [동탄] 생갈비 맛집 하우정 숯불구이 다녀온 후기!

 

[동탄] 생갈비 맛집 하우정 숯불구이 다녀온 후기!

주말에 장인어른과 장모님이 올라오셨다. 처제도 조카 보고 싶다며 합류했다. 어떤 메뉴를 먹을까 하다가 역시 가족 모임에는 소고기라는 결론을 냈다. 검색을 해본 결과, 가까운 곳 중에서 동

jyyj.tistory.com

[여행˙맛집/맛집] - [동탄] 산이내린밥상 곤드레밥집 후기

 

[동탄] 산이내린밥상 곤드레밥집 후기

오늘은 내 생일이어서 가족들과 함께 식사를 하게 되었다. 식구수가 좀 되기 때문에 큰 식당에 가야했는데, 규모가 크면서도 맛도 있고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라는 조건을 고려해볼

jyyj.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