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생활정보

수원 인계동 365 힐링의원 주말,공휴일에도 문여는 병원 후기

이니셜J 2022. 8. 23. 09:26

 

 

오늘은 감기약 처방을 받으러

인계 365 힐링의원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본다.

 

 

 

 

 

 

[연중무휴 진료시간]

오전 9시 ~ 오후 11시

 

[점심시간] 오후 1시 ~ 오후 2시

[저녁시간] 오후 6시 ~ 오후 7시

 

추천글:

[일상생활/영양제] - L아르기닌 복용법과 효능, 내가 먹어본 L아르기닌 추천

 

L아르기닌 복용법과 효능, 내가 먹어본 L아르기닌 추천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제가 한달간 먹어본 닥터스초이스의 L아르기닌 복숭아맛입니다. L아르기닌은 아미노산 성분중 하나로 주요 효능은 성기능 개선 및 근육 성장 촉진, 피로감 감소 등입니다.

jyyj.tistory.com

 

 

 

인계 365힐링의원

 

 

며칠전부터 목이 살짝 따끔따끔 하더니

지난 일요일에는 기침이 심해졌다.

 

수요일에 중국어 TSC시험을

앞두고 있기 때문에

하루라도 빨리 약을 먹는게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검색을 해보니 다행이도 공휴일이나 주말에도

진료를 보는 의원이 있어서 다녀왔다.

 

그곳이 바로 인계동에 위치한 365힐링의원이었다.

 

 

주차장에서 본 병원 전경인데,

무려 야간에도 진료를 한다고 되어있다.

 

 

주차장은 아스팔트로 포장되지 않은 상태였다.

그러나 공간이 넓다는게 마음에 들었다.

시설이 좋아도 주차공간이 좁으면 불편하니까.

차라리 이게 낫다.

 

 

병원 입구로 가는 길이다.

조금 좁긴하지만 사람이 지나다니는데는 무리가 없었다.

 

 

365힐링의원은 건물 3층이었다.

1층에는 약국이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다.

 

 

병원 입구에 진료시간이 써있었다.

매일 오전 9시부터 밤11시까지 진료를 본다.

점심시간과 저녁시간만 피하면 된다.

 

진료과목도 많다.

 

내과, 소아청소년과, 피부과, 정형외과

통증 클리닉, 물리치료, 비만 영양 클리닉

단순외상 응급처치

 

이런 컨샙의 병원들이 더 많이 생기면 좋을 것 같다.

 

 

다행히도 대기 환자가 거의 없어서 

빠르게 진료를 불 수 있었다. 

 

1층으로 내려오면 약국이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었다.

 

 


일요일에도 오후까지 하는 병원은
응급실 제외하면 거의 없는데,
집 근처에 이렇게 연중무휴 의원이 있어서
종종 잘 이용하는 편이다.

진료도 잘 보는 것 같다.
타온 약을 점심, 저녁 2번 먹었는데
벌써 증상이 좀 호전되는 것이 느껴진다.

진료과목에 소아과도 있으니
주말에 아이가 아플때 이용하기도 좋을것 같다.

 

 

 

 

추천글:

[여행˙맛집/맛집] - 세류동 맛집 추천! 이서방 왕족발보쌈 후기

 

세류동 맛집 추천! 이서방 왕족발보쌈 후기

오늘은 세류동 맛집이라고 하는 이서방 왕족발보쌈집 리뷰를 간단하게 올려보려고 합니다. 정확한 위치는 아래 지도에서 보시듯 세류동 세권로 큰길가에 있어요~ 이서방왕족발보쌈 수원세류동

jyyj.tistory.com

[일상생활/영양제] - 무릎관절 영양제 MSM275 한달 복용 후기

 

무릎관절 영양제 MSM275 한달 복용 후기

요즘 걷기 운동을 하는데, 조금 무리해서 걸으면 군대에서 다친 무릎이 시큰해져서 걱정을 했었다. 그러다가 걱정만 하지 말고 무릎관절 영양제라도 먹어보자 하는 생각에 사서 먹어본 지비아

jyyj.tistory.com

[문화˙연예/인터넷문화] - 박찬호 연봉, 장인어른 재산 그리고 박찬호가 투머치토커인 이유!

 

박찬호 연봉, 장인어른 재산 그리고 박찬호가 투머치토커인 이유!

박찬호 연봉과 장인어른 재산, 그리고 박찬호가 투머치토커인 이유 한번 알아볼까요? 오늘은 심심풀이로 박찬호 연봉 한번 알아보기로 해요~ 박찬호 연봉알아보기 전에 박찬호, 그는 누구인가?

jyyj.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