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영양제

녹차 카테킨 카테슬림 프리미엄 한달 섭취 후기

이니셜J 2022. 8. 20. 18:07

 

 

오늘은 녹차의 항산화 성분인

카테킨 성분으로 만든

 

카테슬림 프리미엄을 한달동안

섭취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한다.

 

 

녹차카테킨 카테슬림 프리미엄

 

 

 

 

추천글:

[탈모] - 핀페시아 직구 4년 후기 및 직구에 대한 생각

 

핀페시아 직구 4년 후기 및 직구에 대한 생각

필자는 핀페시아를 직구해서 먹은지 4년정도 되었다. 이번 시간에는 핀페시아 직구 4년 후기 및 직구에 대한 생각을 정리해보고자 한다. 그 전에 나의 핀페시아 탈모약을 먹고 탈모를 극복한 스

jyyj.tistory.com

 

녹차 카테킨 카테슬림 프리미엄 후기

 

 

카테킨이란?

카테킨의 효능을 잠시 알아보자.

 

녹차에서 추출하는 카테킨은

플라보노이드의 일종으로

적포도나 베리류, 코코아 등 여러 식물에서

얻을 수 있는 폴리페놀인데,

 

이 성분이 항산화 작용이 있어서

우리 몸에서 산화작용이

일어나는 것을 억제해준다.

 

 

우리 몸에서 상화작용이 일어나면

세포의 노화가 가속화되고

악성 종양 세포나 염증이 발생한다.

 

또한 체지방 감소에도 도움을 주고,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과

혈당 수치를 낮추는 효능도 있다.

 

즉, 심혈관 질환들에 도움이 된다고한다.

평소 야근과 야식을 반복하는 나로서는

굉장히 필요한 영양 성분이다.

 

 

 

카테킨이 필요한 사람들

그렇다고 아무나 먹는다고 좋은 것은 아니고

주로 아래와 같은 사람들에게 좋으니 참고하자.

 

  • 체지방 감소를 원하시는 분.
  • 운동, 식이조절과 함께하는 건강한
  •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분.
  • 군살 없고 균형 잡힌 몸매를 원하시는 분.
  • 업무상 회식이 잦으신 분.
  • 예전에 입전 바지가 안맞아 고민하시는 분.
  • 생활의 활력이 필요하신 분.
  • 평소 기름진 음식을 자주 섭취하시는 분.
  •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이 필요하신 분.

 

 

카테슬림 섭취 후기

내가 구입한 카테킨 제품은

네이처 그린라이프에서 나온

카테슬림이라는 제품이다.

 

카테슬림 프리미엄 한통에는

한달분량인 112정이 들어있다.

양이 많은 것 같지만,

사실은 한달 분량이다.

 

 

왜냐하면 한번에 섭취하는 양이 2알씩에

아침 저녁으로 2번을 먹어야 하기 때문이다.

 

아침에 2정, 저녁에 2정.

하루에 총4정을 복용하면 된다.

 

 

매일먹는 영양제는 자칫

그날 먹었는지 안먹었는지

헷갈릴때가 있다.

 

늦잠을 자거나 여행을 가거나 하면

특히나 더 깜빡하기가 쉽다.

 

그래서 나는 이렇게 요일별로

알약을 미리 넣어놓고 먹을 수 있는

약통을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완전 강추한다.

 

참고로, 이 약통은 다이소에서 

1천원이면 살 수 있다.

 

 

 

카테슬림 프리미엄을 한달 먹었는데,

아침에 일어나는게 좀 수월해졌다는

느낌을 받았다.

 

그리고 체중이 1키로그람 정도 빠졌다.

7월 중순에 83.8kg 이었다.

그런데, 지금 8월 후반인데,

82.6kg이 되었다.

 

 

 

 

생활은 평소와 별반 다르지 않았다.

늦게 자고 밤에 맥주도 마시고 ㅎㅎ

 

꼭 내가 구입했던 제품이 아니라도

상관은 없을듯 하다.

 

영양제는 자고로 큰 기대 없이

꾸준히 먹는게 훨씬 더 중요하다.

 

여러분들도 혹시

녹차 카테킨의 효능을 한번씩

경험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서

이렇게 별것 없지만 

후기를 남겨본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다.

 

 

추천글:

[탈모] - 탈모치료제 판시딜의 가격과 작용기전설명

 

탈모치료제 판시딜의 가격과 작용기전설명

판토가는 판시딜의 오리지날 약으로 국내에선 탈모치료제로 프로페시아, 마이녹실 다음으로 유명하다. 프로페시아, 마이녹실, 판토가는 모두 주요 성분과 작용 기전이 달라서 자신의 탈모가 어

jyyj.tistory.com

[영양제] - 호주산 네이쳐스블룸 슈퍼오메가3 한달 섭취 후기

 

[오메가3] 호주산 네이쳐스블룸 슈퍼오메가3 한달 섭취 후기

호주산 네이쳐스블룸 슈퍼오메가3 한달 섭취 후기 오늘은 네이쳐스블룸에서 나온 호주산 오메가3 영양제 섭취 후기를 올려보려고 한다. 호.주.산! 네이쳐스블룸 슈퍼 오메가3는 호주의 바다에

jyyj.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