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인터넷문화

아프리카 BJ 순위별 별풍선 수입 (20위~11위)

이니셜J 2022. 8. 6. 13:10

 

몇 해전부터, 인터넷으로만 접할 수 있었던

유명 아프리카 BJ나 유투버를

TV 공중파나 케이블 방송에서도

흔히 만날 볼 수 있게 되었다.

그만큼 1인 인플루언서, 1인 크리에이터의

영향력이 날로 늘어가고 있는 추세다.

요즘 초등학교 학생들은 되고싶은 사람으로

유투버나 아프리카 BJ를 꼽는다고 한다.

오디션 프로그램을 많이 봐서 그런지,

아이돌도 이제는 너무 빡쌔 보이나 보다.

아무튼 오늘은 그래서

인터넷에 떠도는 아프리카BJ의 순위와

별풍선 수입을 공유해보려고 한다.

레츠~ 꼬우!

 


아프리카 BJ 순위별 별풍선 수입

 

먼저 20위인 지삐

한달 수입 3915만원.

이 사진만 보면 왜~?

이게 뭔데~?

이럴 수 있다.

그래서 찾아보았다.

(후방주의..)

 

 

 

ㄷㄷㄷㄷㄷㄷ

여캠은 거의 이런식이다...

지삐에 대해서 좀더 상세한 포스팅은

아래에! ▼▼▼▼

[인터넷문화] - BJ지삐 대박이네 (약 후방주의)

 

BJ지삐 대박이네 (약 후방주의)

BJ지삐라는 아프리카 여캠 BJ를 우연히 알게 되었다. 얼굴도 약간 수지를 닮은것 같고 무엇보다 몸매가 정말 와우~ 자연 G컵이라고 하니 완전 대한민국 상위 1% 베이글이 분명하다. 대충 몇개 훑어

jyyj.tistory.com

19위 박가을

한달 수입 4000만원

이친구도 혹시?

해서 찾아보았다.

역시...

(후방주의)

 

 

 

 

 

18위 여리

한달수입 4118만원

찾아볼까말까?...

그래도 찾아봐야겠지?

이제 슬슬 기대하는 사람이 있~나?

없~~나?

ㅋㅋㅋㅋㅋ

이 BJ는 신입 BJ라고 한다.

이분은 약간 청순 스타일이다.

나는 이정도가 좋아보이는데.

 

 

17위는 서아

한달수입 4272만원

이 구간은 대부분 이런 것 같다.

한번 시작했으니 끝을 보자.

슬렌더(?) BJ 라고 한다.

그러하다~ ^^

 

 

16위는 이슬이

한달수입 4307만원

이쯤되니 내가 이걸 왜하고 있나 싶다.

그래도 찾아보자.

(후방주의 후방주의)

 

슬슬 아프리카 방송이 뭐하는 곳인가...

이상한 생각이 들기 시작한다.

 

사실 이 포스팅은 이러려고 시작한게 아닌데!!

불순한 의도는 없다는 점 알아주시기류ㅠ

 

 

지금까지 작성한게 아까워서

일단 마무리는 해야겠다.

아프리카 BJ 순위별 별풍선 수입 이어집니다~

 

 

 

 

15위 뜨뜨뜨뜨

한달수입 4477만원

이BJ는 오버워치와 배그를 주로 한다고 한다.

게임실력이 아주 출중한데

외모 또한 너무 훈훈하다고 한다.

남캠이 존재하는지 모르겠지만

남자 BJ의 외모 range는 여자 BJ에 비해서

아주 폭넓은 편.

 

방정맞은 리액션만큼은

BJ 뜨뜨뜨뜨의 매력 포인트중에 하나라고 한다.

엄청 방정맞은 목소리로

"ㅇㅇㅇㅇ님 오만원 넘모넘모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하면서 돈냄새를 쓱~

맡는다고 한다.

 

 

 

14위는 안녕난라떼야

한달수입 4977만원

 

이 괴이한 애교는 무엇?..

약간 똘끼있는 BJ가 역시 인기있는듯.

좋다는 말임 ^^

 

이정도면 비교적 평범한 편...

 

12위 커맨더지코

한달수입 5022만원

이분은 중년인데 20대 미모의 아내와

살고있고 BJ 활동을 하며 편안한

노후를 준비중이시라고 ㅎㅎㅎ

유투브 채널을 좀 찾아보니

하고싶은거 하고싶은대로 많이 하고

사시는것 같아서 부럽기도하다.

 

다만.. 살짝 분노 조절 장애가 있으신듯..

게임을 하다가 폭발하는걸 샷건이라고 하는데,

이분은 샷건 영상이 많아서 누군가 이렇게

컬렉션을 해 뒀을 정도 ㅎㅎㅎ

그래도 뭔가 매력이 있으니 한달수입이

5천만원에 육박하는 거겠죠?

드디어 이번 포스팅 마지막인

 

 

 

11위 깨박이깨박이

한달소득 5111만원

BJ 깨박이도 게임 방송을

주 컨텐츠로 하고있다고 한다.

방송중에 입담이 좋고

실력도 좋다고 한다.

깨박이 방송 하나 시청해보시죠 ^^

10위~1위는 언젠가 시간날때

한번 올려보겠습니다.

(시간 너무 많이 걸려..)

 

 

재미있는 포스팅:

[인터넷문화] - 어깨걸이 풍조(극락조) 이거 합성이죠?

 

어깨걸이 풍조(극락조) 이거 합성이죠?

이거 합성한 사람 누구냐? ​ 처음엔 이게 뭐지? 함성인가? 했는데 ㅋㅋㅋ ​ 이 새의 이름은 어깨걸이 풍조라고 한다. 극락조의 한 종이다. ​ 파푸아뉴기니 지역에 서식하는데, 숫컷만 저런 형

jyyj.tistory.com

[인터넷문화] - 흑우 뜻, '흑우 없제?' 의미 설명

 

흑우 뜻, '흑우 없제?' 의미 설명

요즘 들어 재미있는 인터넷 용어를 알게되서 공유차 포스팅을 한다. 인터넷에서 돌아다니는 짤방을 보면 이런 표현을 흔히 볼 수 있다. 여긴 흑우 없제?? 아니면, '이런! 내가 흑우 였다니!ㅠㅠ'

jyyj.tistory.com

[먹는거] - 편의점 수입맥주 추천 14종 맛 품평

 

편의점 수입맥주 추천 14종 맛 품평

오늘은 내가 좋아하는 편의점 수입맥주 14종에 대해서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맛 품명을 해본다. 수입맥주는 우리나라 맥주들처럼 맛이 하향 평준화 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아무렇게나 선

jyyj.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