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제품리뷰

무소음 무선 마우스 로지텍 M331 사용 후기

이니셜J 2022. 8. 20. 10:58

오늘은 간단하게 무소음 무선 마우스

로지텍 M331 후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구입은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구입했습니다.

바로 다음날 오니깐요 ^^

개인적으로 많이 비싸지 않은 제품은

최저가 찾아서 몇천원 싸게 사는 것 보다

바로 다음날 문앞까지 가져다 주는

쿠팡 로켓배송을 선호합니다~

 

잠시 삼천포로 빠졌네요..

네이버 최저가는 19,900원이니 참고하세요!

짠~ 로지텍 M331 입니다~

완전 무소음 마우스를 찾다가

알게된 녀석입니다~

로지텍 M331

추천글:

[IT 제품리뷰] - 마이크로소프트 스컬프트 어고노믹 인체공학 키보드와 마우스 리뷰

 

마이크로소프트 스컬프트 어고노믹 인체공학 키보드와 마우스 리뷰

오늘은 제가 사용한 지 3주 정도 되어가는 마이크로소프트 스컬프트 어고노믹 키보드 마우스에 대한 레알 사용 후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리뷰가 조금 길어질 수도 있는데, 이런 제품은 꼼꼼한

jyyj.tistory.com

 

로지텍 M331의 색깔은

검은색, 회색, 빨간색이 있습니다.

취향껏 선택하면 됩니다만..

저는 검은색을 사고 싶었는데,

재고가 없어서 회색을 선택했네요..ㅠㅠ

참고로 90년대 느낌입니다.

복고나 레트로 좋아하시면 선택하셔도 됩니다.

 

제가 집에서 사용하던 싸구려 마우스입니다.

알리에서 로지텍G1이라고 해서 구입했는데,

가짜였습니다... ㅠㅠ

클릭을 해보면 딸깍거리는 소리가

날카롭고 정말 큰 소리가 납니다..

딸깍! 딸깍! 딸~깍!!

플라스틱 내부에서 울려서 더 커지는 것 같아요.

그런데 로지텍 M331은 진짜 조용합니다.

도서관이나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딱 좋습니다.

그리고 무게감도 약간 있기 때문에

훨씬 안정적으로 클릭이 가능했습니다.

가벼운 마우스는 클릭할때 자주 밀리거든요..

하지만 단점도 있습니다.

제가 느끼는 단점은 무게중심이 약간

뒤쪽에 쏠려있는 느낌이 납니다.

그래서 손이 큰 제가 마우스를 잡고

이리저리 움직여보면

앞쪽이 뒤쪽에 비해서

좀 휙휙 돌아가는 느낌이 납니다.

건전지가 뒤쪽에 있어서 그런듯 합니다.

 

마우스 중간쯤을 잡으면

그런 느낌이 좀 덜한데,

구입하고 사용한지 몇달 되었더니

적응이 되서 그런지 별로 그런느낌도

없어지는 것 같습니다.

클릭시 소음은 진짜 칭찬할만합니다.

터치 마우스 까지는 아니지만

클릭을 해보면 거의 소음이 없습니다.

약간의 도각도각도각 이런 느낌이 납니다.

음.. 조약돌끼리 부딪히는 느낌이랄까?

이게 제가 사용하는 키보드가

한성 무접점 키보드인데 딱 그런느낌이네요.

"도각도각도각도각~~"

 

그래서 장점은 클릭시 손가락에

걸리는 저항이 적어지고 손가락 통증이

경감된다는 점 입니다.

저는 직업 특성상 하루종일 키보드와

마우스를 다루는데요~

클릭 몇번이면 몰라도 매일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하다보면

은근히 클릭으로 인한 검지손가락이

시큰시큰 거리는 날이 있습니다.

유난히 작업량이 많거나 하는 날이요..

이걸 써보니, 무소음이라서

조용해서 좋은것도 있지만,

손가락 통증이 줄어든다는점도

큰 장점중에 하나입니다.

가격도 이정도면 비싸지 않고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제품입니다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이 제품은 제가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 입니다.

 

 

추천글:

[일상생활/영양제] - 녹차 카테킨 카테슬림 프리미엄 한달 섭취 후기

 

녹차 카테킨 카테슬림 프리미엄 한달 섭취 후기

오늘은 녹차의 항산화 성분인 카테킨 성분으로 만든 카테슬림 프리미엄을 한달동안 섭취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한다. 추천글: [탈모] - 핀페시아 직구 4년 후기 및 직구에 대한 생각 핀페시아 직

jyyj.tistory.com

[일상생활/생활정보] - 용인 리바트 아울렛 방문 후기 + 꿀팁

 

용인 리바트 아울렛 방문 후기 + 꿀팁

몇 주전에 용인리바트상설매장을 다녀왔다~ 이사를 위해 새 가구를 구입하기 위해서! ​ ​ ​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남사읍 경기동로 316 전화: 031-331-9130 영업시간: 매일 10시~18시30분

jyyj.tistory.com

[문화˙연예/인터넷문화] - 뽀시래기 뜻, 댕댕이 뜻 알려드립니다.

 

뽀시래기 뜻, 댕댕이 뜻 알려드립니다.

뽀시래기 뜻, 댕댕이 뜻 알려드립니다. 오늘은 제가 개인적으로 궁금해서 찾아보았던 '뽀시래기 뜻'과 '댕댕이 뜻'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추천글: [IT 제품리뷰] - 갤럭시S22 카메라 광각

jyyj.tistory.com